티스토리 뷰

bj케이 근황 유튜브 삭제 도용녀 정리

 

bj케이의 근황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 유튜브 삭제, 도용녀까지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전 사건 부터 좀 알아보기로 할까요?

 

bj케이 근황

 

케이 유튜브 삭제가 가장 큰 이슈였는데요. 무려 70만이나 구독자가 있었는데.. 삭제했습니다.

금수저로 알고 있는데.. 아무리 그래도 많이 아쉬울 것 같네요.

bj케이 도용녀 사건도 화제였죠? 이건 도용녀가 인스타 여신을 도용하면서 일이커졌어요.

케이 방송에 나오면서 자기가 어디에 사는지 차는 뭔지 등등을 말했는데요.

 

bj케이 근황

 

통화하다가 걸렵니다. 24분 40초에 얼굴이 살짝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케이 도용녀 얼굴까지 공개가 되고 말았죠.



그리고 지금 bj케이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죠?

일부에서는 케이 유튜브 삭제가 아니라 그냥 휴면으로 돌린 거라는 말도 있습니다.

 

bj케이 근황

 

저는 유튜브를 잘 몰라서 뭐가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bj케이 근황을 이야기 할려면 열매를 이야기 안 할 수가 없는데요.

여기에 대해서는 바람 핀 것이 아니라고 말하기도 해서 화제입니다.

BJ열매가 우창범이 정준영의 단체 카톡방에다가 영상을 유포했다고 폭로를 하기도 했습니다.

 

케이 유튜브 삭제

케이 유튜브 삭제

 

아직 정확한 여기에 대한 내용은 나온 것이 없어요.

의혹정도로 봐주면 될 것 같습니다. 사건이 커졌으니.. 정리는 될 것으로 보입니다.

 

케이 유튜브 삭제

bj케이 도용녀

 

지금은 서로 싸움중이라서 누구 이야기가 맞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나마, bj케이 근황 유튜브 삭제 도용녀를 정리해 봤습니다.

 

bj케이 도용녀

bj케이 도용녀

 

요즘 이런 저런 일들이 좀 많은 것 같아요. 나중에 또 하나하나 차근차근 알아보도록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