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레임 리스 룸 밀러형 드라이브 레코더GoSafe M790S1

 

 


PAPAGO는 전후 풀 HD고화질로 기록할 수 있는 룸 밀러형 2카메라 드라이브레코더 GoSafe M790S1를 발매했습니다.

GoSafe M790S1는 난폭한 운전 위험한 드라이브 등 위험한 행위를

전후 풀 HD고화질로 기록할 수 있는 룸 밀러형 2카메라 드라이브 레코더입니다.

 

산뜻한 프레임 리스 디자인의 룸 미러는 룸 가공 및 평면 거울,

낙하하기 어려운 상하 고정식 등 안전에서 사용하기 쉬운 설계가 되어 있다.

 

기본 설정에서는, 프런트, 리어 카메라 함께 풀 HD(1920×1080)의 고화질로 촬영 가능.

 

 

 

주로 전방을 깨끗하게 촬영할 사람은 프론트가 슈퍼 HD(2304×1296), 리암이 HD(1280×720)화질도 선택할 수 있다.

리어 카메라는 초광각 180°렌즈와 야간 촬영에 강한 소니 Exmor이미지 센서의 조합.

여파 운전 등도 광범위를 선명하게 기록.

 

또 IPX7방수 설계에서 차 밖에도 설치 가능하며, 백 기어와 연동하는 백 카메라 기능도 갖춘다.

녹화 모드는 엔진 ON/OFF와 연동하고 자동으로 녹화를 시작/종료한다.

 

"상시 녹화"충격 감지할 때 영상을 자동으로 저장하는 "충격 녹화"녹화 버튼을 누르고

남기고 싶은 영상을 보존하는 "긴급 녹화(수동 녹화)"의 3종류를 준비했다.

 

 

128GB까지의 메모리 카드에 대응(표준 부속 32GB) 하고 장시간의 영상을 기록할 수 있다.

 

영상은 본체 내장된 대형 5인치 모니터에서 확인 가능. 버튼을 누름으로써

"프런트+리어"→"코리아"→"프런트"→"속도·주행 거리"→"화면 오프"로 화면을 전환할 수 있다.

 

또, 영상의 확인 이외에도 카메라 앵글의 조정, 메뉴 조작 등 보기 쉬운 화면 사이즈가 되어 있다.

동체 검지 감시나 타임 랩스 같은 방범 대책 기능이나 출발 지연이나 운전자 피로 등에 대한 각종 경고 기능도 장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