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클럽 옥주현 분량 왕따 몇부작??

 

정말 예상외로 재미있는 예능이 시작했습니다. 캠핑클럽 재방송까지 볼 정도로 잼나는데요.

캠핑클럽 몇부작인지 찾아보니, 10부작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ㅋ

 

캠핑클럽 옥주현 왕따

 

아직 정확하겐 모른다고 하더라구요. 제작진이 잘 이야기를 안해요..ㅋ

예능프로그램에서 신선한 핑클 멤버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한데요.

시청률도 높고, 다시보기도 잼난 프로지만, 요즘 나오는 이야기 중에서 좀 심각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재미있는..멤버 캠핑클럽 옥주현 분량이 적다는 겁니다.

 

캠핑클럽 옥주현 왕따

 

저도 보면서 느낀 점이긴 합니다.. 가장 뭔가 잼난는 핑클멤버인데.. 이상하게 분량이 적어요.

그러다보니, 나오는 이야기가 캠핑클럽 옥주현 왕따가 아닌가 하는 내용입니다.



음.. 솔직히 제 의견을 말씀 드리면, 캠핑클럽 옥주현 분량은 그냥 기능인적인 모습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밥도 잘하고 힘쓰는 것도 잘하고 무한도전 정형돈??.. 이런 느낌입니다.

 

캠핑클럽 옥주현 왕따

 

그리고 이효리 이진, 성유리가 이뻐서 화장을 오래하는 것 아니냐... 이런의견도 있더라구요.

그니까 캠핑클럽 옥주현 분량은 화장하는데 시간이 많이 들어가서?..ㅋㅋ

그냥 웃자고 하는 말이구요. 지금은 미모는 유일한 솔로로 원탑이 아닌가 합니다.

물론 아줌스런 느낌은 별로 안나는 핑클멤버지만요..^^

 

캠핑클럽 옥주현 분량

캠핑클럽 옥주현 분량

캠핑클럽 옥주현 분량

 

솔직히, 캠핑클럽 몇부작인지 찾아보는 분들은 다들 16부작? 이렇게 좀 길게 해줬으면 하는 분들 같아요. 저도 재방송 보다가 지금은 실시간으로 보는 중입니다.

 

캠핑클럽 몇부작

캠핑클럽 몇부작

캠핑클럽 몇부작

 

다시보기 해도 잼나더라구요. 처음엔 그냥 막 돌려봤는데.. 그렇게 볼 프로그램이 아니었어요..

캠핑클럽 몇부작인지는 모르지만, 짤게 끝을 낼꺼면, 차라리 시즌2? 준비하는 게 어떨까요?

 

 

다음 시즌도 잼날 것 같아서.. 다음에는 겨울여행? 이런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이진 왕따 이야기.. 뭐 이런것도 있었고, 캠핑클럽 옥주현 왕따 이야기.. 이런 이야기도 있지만,

 

 

지금은 그럴 나이들도 아니고.. 어렸을때나 저런 거 있는거지.. 오래 사회생활하면, 저런 거 다.. 유치하죠.

암튼, 전체적인 의견이 캠핑클럽 옥주현 분량이 작다는 거니.. 좀 신경 좀 써주세요~ 제작진 여러분들~~

 

 

그나 저나.. 나이가 들어도 이런 이쁜 얼굴은 어떻게 유지가 되는 건지..?

성유리는 정말.. 이쁘네요...ㅎ 그럼 저는 또 잼난 예능있나 찾아봐야겠습니다.

 

 

캠핑클럽 옥주현 분량 왕따 몇부작인지 알아봤습니다. 저도 계속 시청중이라서..

이런 보고 있는 프로그램 글 쓰는 게 가장 편하고 잼나고 좋은 것 같아요.

 

옥주현.. 정말 어마무시하게 이뻐지긴 했네요..; 놀랍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