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윤정엄마사망 뭔가했네..


많은 분들이 요즘 해서 장윤정 엄마의 근황을 궁금해하시더라구요.

검색을 좀 해보니, 장윤정엄마사망? 이런 말도 있고 천도제 동생.. 등등 많은 말이 있더군요.

 

장윤정엄마사망

 

너무 단편적인 내용이라서 제가 좀 알아봤습니다. 그럼 보시죠.

미스트롯 심사위원으로 돌아온 장윤정은 아시겠지만, 과거에 힘든 시기가 있었습니다.

정말 잘 나가는 트로트 가수지만, 집안 문제가 좀 있었죠.

 

장윤정엄마사망

 

찾아보니, 장윤정엄마사망 이건 와전된 루머더라구요. 그 내용이 많이 궁금해서 좀 알아봤어요.

1999년에 강변가요제 대상을 받고 가요계에 들어온 그녀.



트로트가수로 활동은 했는데 그닥 인기가 없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머나 라는 히트곡으로 스타가 됩니다. 그리고 돈도 많이 벌고 그랬다고 합니다. 이때만 해도 어머니, 지금 화제의 엄마(;)와 남동생과는 사이가 괜찮았어요.

 

장윤정엄마사망

 

근데 사건이 터집니다. 장윤정의 엄마 그리고 동생 (남동생이) 2013년 2월 쯤 10년간 벌어온 돈을 다 날리고 10억이라는 빚을 만들어 놓은 겁니다.

이런저런 말들이 많았지만, 내용을 보니, 장윤정이 번 돈으로 남동생이 사업을 하다가 돈을 다 날려버리고 빚을 왕창 만들어 놓은 겁니다. 장윤정 돈은 가족이 엄마 남동생이 관리를 계속 했다고 하더라구요.

 

장윤정엄마사망

장윤정엄마사망

장윤정엄마사망

 

얼마를 벌었는지도 관심이 없었다고.. 믿고 맞긴 건데.. 거지가 된겁니다. 부모가 진 빚때문에 신용불량자였던 시기도 있다고 하는데..또 뒷통수를 맞은 겁니다.

 

 

지금도 엄마와 동생과는 남으로 지낸다고 합니다. 도경완과 결혼할때도 아버지만 모시고 했다고 합니다.

장윤정엄마사망은 루머나 와전된 이야기같은데요.

 

 

이 이야기를 하려면 어머니 육흥복에 대해서 좀 알아야합니다. 지금 현재 장윤정의 인지도를 이용해서 지인에게 4억의 사기를 쳤기에 구속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장윤정 엄마 사망 이야기는 아마도 2015년 11월 죽은이의 영혼을 극락으로 보내는 의식 천도제 때문인 것 같습니다.

 

 

장윤정과 손주를 위해 지냈다고 하면서 엄청난 화제가 됐습니다. 장윤정의 동생 장경영이 프로그램에 나와서 해명을 한 적도 있습니다만, 여론은 이미 등을 돌리고 난 후였습니다.

 

 

동생이 밝힌 지출내역이 정말 황당한데요.. 생활비로 18억을 썼더라구요..; 이게 말인지 방구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사업투자비 6억을 사용했다는데..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냥 방송에 나온 이야기만 이야기를 한 거구요.

 

 

암튼 장윤정의 엄마 사망루머는 아마도 천도제? 이것이 와전된 것 같습니다. 그냥 적당히 했으면 떵떵 거리고 잘 살았을 것을.. 알아서 도와줬을 것 같은데 말이죠.

 

욛심이 좀 과 했던 것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가족 엄마 동생은 일단 뒤로했으니, 지금 새롭게 만들어진 도경완 아나운서와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하네요.

 

정말 장윤정엄마사망 뭔가했네요.. ㅋㅋ 그래서 좀 찾아보다가 이런 설명이 필요할 것 같아서 적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