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수홍 버닝썬 치유의 옷장 황하나 김래원 손루미 과거 논란 김희철 박씨

 

박수홍 버닝썬

 

좀 웃기는 이야긴데.. 박수홍 버닝썬과 승리이야기..

역시.. 이것저것 루머들이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지인들도 잘 가려서 만들어야하는 시대같습니다.

치유의옷장 황하나 사건 아시죠?..

 

치유 황하나

 

그냥 이분들도 친분이 있는 정도 였던 것 같던데요.

 

 

아무튼 손루미 버닝썬 사건에 말린 것만 봐도.. 루머가 얼마나 무서운지보여주네요.

황하나 손루미는 평소 친분이 있었나봐요.

 

치유의 옷장 버닝썬

 

손루미 과거부터 친분을 과시했었는데.. 이런 안 좋은 일에도 휘말린거죠.

그래서 그냥 같이 친하게 지내다가 청담언니 치유까지 그냥 검색에 오르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 치유의옷장 논란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탈세인가 아닌가는 아직은 모르는 내용이구요.

 

손루미 버닝썬

 

아무튼 한번 이렇게 눈에 띄고 나면 정말 성실하게 해야하는데..

청담언니 치유 사건으로 많은 분들이 찾아보는 것 같아요.

 

 

저는 옷 생산하다보면 퀄리티나 이런건 문제가 되는 것이 당연하다고 봐요.

공장 한번 바뀌어도 난리가 납니다.

 

그런데 검품을 좀 더 잘 했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김래원 황하나

 

치유 버닝썬과 관련이 없는데 루머들이 난무를 하니 피해가 상당할 것 같기도 해요.

요즘은 뭐하면 다 이걸로 연결이 되는 상황이잖아요?

 

치유의옷장 황하나

 

치유 손루미 앞으론 좀 더 사업체 관리도 잘 해야할 것으로 보이네요.

친하다고 채널도 타격을 받았을 것 같고 말이죠.

 

손루미 과거 황하나 손루미 치유의옷장 논란

 

 

살다보면 구설수에 휘말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 건을 잘 넘기면 또 잘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친하게 지내던 청담언니 치유 황하나는 껄끄러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청담언니 치유 황하나 청담언니 치유 사건 황하나 김희철

 

 

치유의 옷장 버닝썬의 관계는 아무것도 나온 게 없는데.. 묶음으로 루머에 말려서..

이런 경우 살다보면 가끔 당합니다. 보통은 이렇게 친구 관계에서 말리죠.

그래서 어른들이 친구 잘 사귀라고 하고 그러잖아요.

 

비슷한 예가 또 있죠? 연예인으로 넘어가서

황하나 김희철도 박유천까지 해서 과거 친분으로 지금 거론이 되더라구요.

 

청담언니 치유 치유 버닝썬 치유 손루미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기엔 김희철만 좀 욕보는 것 같습니다.

또 승리 관련으로 박수홍 버닝썬 루머에..ㅋㅋㅋ

이건 개그맨이라서 그런지 그냥 웃기는 정도이고..

관련 없다는 생각이.. 보는 순간 들었습니다.

 

치유의 옷장

 

 

박수홍이 클럽을 완전 좋아하는 이미지로 티비에 나오고 있고..

과거 티비에서 승리랑 들어가는 장면이나 이런게 방송을 탔었죠?

그래서 버닝썬 박씨가 박수홍이냐는 이야기가 나오는 것 같은데..

이게 말이됩니까..ㅋㅋㅋ 웃겨요...ㅋㅋㅋ

 

치유의 옷장 황하나 버닝썬 박씨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 박씨가 박수홍이 아니냐는 말도 안되는 말이 돌았는지..

이거 말고도 요즘 지창욱이 아무 상관없다고 뉴스에 나오기도 하고..

그냥 한다리 건너면 다들 아는 사람이니까..

 

 

 

마구 잡아보고.. 털어보고 안 나오면 다음~ 다음~ 이러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손루미 버닝썬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황하나 손루미는 친한 것 같지만.. 얼마나 친한지는 모르구요.

 

 

 

청담언니 치유 황하나가 친구라고 해도.. 모든 것을 같이 하는 것은 아니지요.

김래원 황하나 소문도 조잡하기만 하고 루머하고는 정말..

신나서 기래기들이 날뛰는 거니까..

 

 

 

그냥 팬들은 무시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사건은 도대체가 얼마나 우려먹고 얼마나 잡아넣고 괴롭힐생각인지..

어차피 그들만의 리그인데.. 저는 일반인이라 관심도 그닥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