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살 못생김 데뷔초 집안 몸무게 알아볼까

저도 그렇지만요. 러블리즈의 베이비소울에 이상하게 마음이 갑니다. 오늘은 살, 그리고 대뷔초, 집안이랑 몸무게를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아시겠지만, 베이비소울의 본명은 이수정이구요 1992년생으로 올해 28살이되었습니다. 팀에서는 리더이자 없어서는 안될 메인보컬로 활동중입니다.

요즘 베이비소울의 과거 모습인 사진을 보면 살이 많이 빠진 것은 누구나 알수 있는데 데뷔초와는 정말 다른 사람이 아닌가 하기도 합니다. 정말 이뻐졌습니다.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이런 차이가 나는 모습은 데뷔후에 베이비소울이 몸무게를 줄이기 위한 노력으로 보이고 살을 이렇게 빼게된 이유는 바로 못생김하고는 상관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이쁘기만해요.

 

 

혹시나 이런 걸로 알아보려는 분들은 그냥 새로운 러블리즈 신곡이나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너무나 더 이뻐져서 팬들도 엄청나게 많아졌습니다.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러블리즈 베이비소울의 살이나 이런 걸로 보면, 집안, 데뷔초 그리고 몸무게 등이 나옵니다. 사람들 참 한가한 것 같습니다. 자기나 잘할 것이지.

다이어트와 피나는 노력으로 베이비소울을 좋아하는 팬들도 아주아주 많아졌습니다.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괜히 트집잡고, 과거 데뷔초 이야기 같은 걸로 이상한 소리 하지 말아주면 좋겠어요.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간단하게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살 못생김 데뷔초 집안 몸무게에 관해서 알아봤습니다.

 

러블리즈 베이비소울 살

베이비소울 데뷔초

 

저는 유튜브나 가서 제가 좋아하는 동영상이나 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