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조영 다시보기 재방송 134회

 

대조영 다시보기

 

 

옛날드라마 다시보기 고전드라마 재방송에 요즘 빠져서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서 보는 중인데요. mbc 드라마 kbs 드라마 sbs 드라마..

 

 

각각 보는 방법이 다릅니다. 오늘은 대조영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어떤 방법으로 보는지 알아보기로 해요.

 

대조영 재방송

 

 

좀 오래되긴 한 드라마지만, 대조영 재방송을 아직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유는.... 재미있습니다.. 한번 보면 두번 보고 싶어지는 드라마네요.

 

 

 

거기다가 엄청나게 긴 드라마입니다. 대조영134회가 최종회인데요...

이거 다 보려면 백수라도 일주일? 2주일 걸리지 않을까요..ㄷㄷ

일단 방법을 알아보기로 하죠.

 

대조영134회

 

 

스마트폰 어플  앱으로 해서 대조영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봐도 되고 아니면 컴퓨터로 대조영 재방송 다시보기 되더라구요..

 

 

질질 끌지말고 바로 방법을 알려드리면, kbs무료어플 my k를 깔면 됩니다.

 

대조영 다시보기 재방송 시청

 

 

이걸로 스마트폰에서 보는 것이 가능해지고 아니면 홈페이지에 직접 접속해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한번쯤은 끝가지 볼만한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최수종이나오면 일단 중박이상이죠..

 

 

 

대조영134회 마지막회까지 보고 나니까.. 저는 2달 걸린 것 같더라구요.

예전엔 드라마 다시보기 하려면 대배분 유료나 웹하드 이런 거 써야했는데..

 

 

 

요즘은 오래된 작품은 그냥 무료로 서비스를 해줘서 너무 좋네요^^

KBS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혹시 모릅니다.. 나중에 유료화를 할 수도 있어서..

보고 싶은 분들은 이번 기회를 이용하시길..

 

 

 

광고가 좀 짜증이 나지만, 저는 그럴때 화장실을 간다던지.. 간식을 준비합니다.

대조영 재방송 다시보기할려고 굳이.. 이상한 해적사이트.. 토렌트 돌아다닐 필요는 없잖아요?;

좀 길게 느껴지는 작품이라서 그냥 구입하고 싶다는 생각도 들지만,

 

 

 

그래도 일단 한번은 대조영 다시보기 134회까지.. 보는 것 다음에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거 시청률 36%이상 나왔던 작품으로 아마 10대 드라마에 들어가나?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 모래시계나.. 이런 작품 보다 저는 대하드라마를 좋아해서 좋네요.

kbs드라마 다시보기가끔 하면서 느끼는 건데.. 좋은 작품이 상당히 많은 것 같아요.

 

 

 

mbc도 물론.. sbs도 한두 작품은 볼만하죠.

다음에는 이런 작품 소개를 좀 해드리겠습니다.

 

 

 

음악이나 영화 .. 이런 것도 좋아하는데.. 이것도 시간이 생기면..^^

너무 pc게임이나 스마트폰 게임에 빠지지 말고 다른 취미로 한번 어떠세요?ㅋㅋ

 

 

 

싫으면 마시면 되구요.. 그러나 여기 오신분들은 대부분 좋아하실 것 같네요..ㅋ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