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 동영상

 

요즘 덥고 짜증나시죠? 이럴땐 공연영상 보면 좋아요.

그래서 최고로 멋진 품바중에서 하나 소개를 합니다.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 이에요.

2019년 7월28일 삼길포 우럭축제 초청 공연영상이에요.

바로 지난달 말일에 올라온 아주 최신 동영상입니다.

정말 전국적으로 인기가 많아요. 각설이가 열풍이긴 한가봅니다.

 

 

저는 여름이라서 어디 축제 이런거 하나 볼려고 하다가

그냥 1시간 내내보고 있었네요.



사진은 동영상 캡쳐 한겁니다. 금강산이라는 유튜버가 올려주고 있네요.

동영상 삼길포 우럭축제 초청 공연말고도 멋진 영상이 많지만,

정말.. 대단한 생각이 드는 것이.. 열기가 엄청납니다.

 

 

 

에너지가 1ㅣ시간 내내 갑니다. 그래서 다들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을 찾나봐요.

공연이 꽤 길어서 1시간 가량입니다만, 지루하지가 않네요.

저도 보다가 1시간 지난 것 보고 어머? 하고 놀랐지 뭐예요.

그정도로 몰입이 됩니다.

 

 

왜 버들이가 최고의 품바 라는지 공연 바로 감상해보면 알아요.

찾아보니, 각설이 공연은 무대 위의 각설이도 중요한데요.

 

 

얼마나 그 현장 손님들의 호응에 따라서 좀 잘벌고 못벌고 갈리나봐요~
공연의 성공이 이런 걸로 나뉜다더라구요.

 

 

정말 사람들 기분을 잘 파악을 하는 것 같습니다.

보고 있으면 저도 놀라게 되더라구요. 아줌마건 아저씨건 날리가 납니다.
국내 최고라고 하더니만, 명불허전입니다. 멋지네요.

 

 

그리고 중간에 팁 주는 부분 영상보면 놀라실껄요? 5만원 다발입니다.ㄷㄷ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 보고 싶은분들을 위해서 오늘 준비해봤습니다.

 

 

아마 이것보다 최근 영상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또 봐서 기분 내키면 새 동영상도 올려보겠습니다.

 

 

정말 각설이버들이최근공연은 언제봐도 잼난 것 같습니다.

이쁘기도 하고요.. 각설이 중에선 최고로 이쁜 것 같네요.

 

개인적인 기준이지만, 말이죠. 팬이 많은 것보니..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 듯~

댓글